춥고 더운 궂은 날씨에도 지치지 않는 섹스 매뉴얼 > 성인용품 가이드 | 성인용품 피비토이

  • 대한민국 최저가 성인용품 피비토이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성인용품 구매신뢰도 1위 피비토이 I 한국플레이보이TV 공식 쇼핑몰 메인

춥고 더운 궂은 날씨에도 지치지 않는 섹스 매뉴얼 > 성인용품 가이드

최근본상품
  • 최근본상품 없음

춥고 더운 궂은 날씨에도 지치지 않는 섹스 매뉴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이엠아티스트 댓글 0건 조회 539회 작성일 23-01-02 14:00

본문



 c640180cf0da72bc91f85ce24cecf60c_1672635804_8982.JPG 



아무리 덥고 아무리 추워도 남녀에게 빠질 수 없는 것. 바로 섹스입니다. 날씨로 인해 불쾌 지수 및 피로도는 더욱 높아지고 모든 것이 예민하고 싫어질 때도 섹스만큼은 포기할 수 없는 거죠. 날씨가 어떤 불편함을 주더라도 할 건 해야 한다면 위생과 청결 그리고 쾌적한 섹스를 위해 어떤 것을 지키면 좋을까요?

 

낮 기온 34도, 35도에 육박할 때면 이 더위에 숨을 쉬는 것조차 쉽지 않습니다. 사계절의 여름이 아주 싫어질 정도로 움직이는 건 더욱 싫어지죠.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나고 불쾌 지수는 더욱 높아집니다. 만약 이 상태로 섹스해야 한다면 아무리 섹스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도 선뜻 내키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밤이 되어도 더위를 식지 않을 때도 있죠. 열대야로 밤에도 낮 더위가 식지 않은 것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고통스러운 밤이 아닐 수 없는데요.

 

만약 낮에도, 밤에도 섹스하기에 온몸이 지쳐있다면 아침 시간을 활용해 상쾌한 섹스의 아침을 여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입니다. 열대야로 지친 상태에서 섹스를 즐긴들, 편히 잠을 자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럴 땐 과감하게 저녁 섹스를 포기하고 아침에 상쾌한 섹스를 시작하는 거죠. 특히 성욕을 좌지우지하는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분비량은 일 년 중 6월부터 8월까지 가장 활발하며 오전 8시부터 9시에는 절정에 달한답니다. 여름, 아침에 꼭 맞는 호르몬 분비 패턴을 적극적으로 이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거죠. 특히 겨울철 열대지방으로 휴가를 가게 될 때 모닝 섹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면 어떨까요?

 

바쁜 아침이라고 쫓기듯 섹스하는 건, 프로답지 않습니다. 아침에는 오르가즘이 더욱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는 점을 활용해 짧고 강렬한 체위를 도전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특히 아침에는 체력적 부담이 크지 않기 때문에 어떤 체위든 조심스럽게 도전해 볼 수 있는 거죠. 오히려 아침에는 신경계가 예민하게 깬 상태에서 정상위를 하면 그에 따른 체력 소모도 더욱 커집니다. 남성 체력 소모가 큰 정상위는 남성에게 오히려 강한 사정을 즐기기에 아쉬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체력적 부담이 적은 다른 체위를 이용해서 섹스하는 것도 조금 더 긴 아침을 줄 수 있겠죠. 물론, 아침에 일이 있다면 섹스에 밀려 일을 못 보는 상황이 생기지 않도록 해야겠죠?

 

무더운 여름 온 힘을 쏟아 섹스하는 건 그다지 좋은 행동은 아닙니다. 여름엔 체력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만큼 극심한 체력 소모는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아주 격렬한 섹스보다는 캐쥬얼한 섹스로 자주 사정에 도달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항상 뜨거운 섹스만이 정답은 아니기에 움직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소프트한 섹스로 더위를 이겨내는 것도 좋습니다. 평소 서로의 몸에만 집중했었다면 다양한 성인용품을 활용해서 새로운 섹스 라이프를 즐겨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입니다. 서로의 살에 부딪혀 섹스할 때도 더위가 생각날 정도였다면 가볍게 리프레쉬 하는 마음으로 성인용품을 활용한 색다른 섹스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여름과 겨울처럼 대비가 심한 궂은 날씨에도 지치지 않고 섹스를 하기 위해서는 체력이 중요합니다. 여름철 섹스는 다른 계절에 섹스할 때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게 만듭니다. 그럴 때는 미리미리 에너지를 비축하고 체력이 쉽게 소모되지 않도록 관리해야 하는데요. 충분한 수분과 면역력을 높이는 비타민을 먹어 에너지를 자주 충분할 수 있습니다. 섹스는 많은 에너지는 소모하는 활동으로 섹스 후 1시간 내 수분을 보충해서 몸에서 에너지가 쉽게 상하지 않도록 하고 비타민C 역시 충분하게 보충해서 생리 기능을 높이고 피로를 빠르게 회복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섹스 후 지친 몸을 다시 일깨우는 에너지이자 원동력이 된답니다.





겨울철의 섹스는 근육이 경직되고 피부가 건조하기 쉽습니다. 그래서 쉽게 건조해지기 쉽고 거친 피부에 마사지 젤로 수분 공급을 충분히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적정한 실내 온도를 유지하여 추위 때문에 서로 스킨십을 할 때 위축되지 않은 분위기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춥거나 건조하면 외부적인 요인으로 섹스를 위한 무드가 조성되지 않고 집중력이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섹스 후에는 모든 근육이 긴장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온몸의 힘을 쏟았기 때문인데요. 이때 가벼운 샤워로 끝내지 않고 긴장된 근육을 가볍게 풀어 피로를 풀고 잠자리에 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섹스 후 샤워보다는 가벼운 목욕도 나쁘지 않습니다. 겨울에는 특히 뜨거운 물에 몸을 담가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지친 전립선의 에너지를 보충하는 것도 좋기 때문입니다. 여름철이나 겨울철에는 덥거나 추운 계절 환경적 요인으로 체력적으로 부담되는 일이 많기 때문에 섹스 후에는 쉽게 잠들기 쉬운데요. 이럴수록 곧바로 잠들기보다는 가볍게 스트레칭을 하거나 산책을 해서 몸의 생체 리듬에  따라 피로를 푼 후에 잠이 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64건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