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위를 많이 할수록 좋다고? > 성인용품 가이드 | 성인용품 피비토이

  • 대한민국 최저가 성인용품 피비토이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성인용품 구매신뢰도 1위 피비토이 I 한국플레이보이TV 공식 쇼핑몰 메인

자위를 많이 할수록 좋다고? > 성인용품 가이드

최근본상품
  • 최근본상품 없음

자위를 많이 할수록 좋다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이엠아티스트 댓글 0건 조회 590회 작성일 22-12-02 10:04

본문



5926a130262c395ea306e53b8950e2aa_1669943086_2161.JPG
 



우리나라에서 성행위라는 말을 입 밖으로 꺼내고 즐긴다고 말한다면 대부분 이상한 취급을 받을 겁니다. 아마 성은 감춰야 하는 것이고 남들에게 솔직하게 말하면 안 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이런 생각은 어린 나이에 성교육을 제대로 받지 못했거나 성에 관대하지 못한 사회적 분위기 때문에 발생하는데요.

 

그래서 섹스는 물론 자위조차 굉장히 부끄러운 일이고 남들에게 들키면 안되는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자위는 인간에게 나타나는 자연스러운 생리현상이며 안전하고 건강한 성생활을 위해서도 꼭 필요한 행동입니다. 자위는 특수한 사람만 하는 것이 아니라 남녀노소 구분하지 않고 누구나 하는 행동이며, 본능 중 하나이기 때문에 무조건 억제하거나 나쁜 시선으로 보는 것은 올바르지 않습니다.

 

그러면 왜 자위를 더 많이 해야 하는지, 자위하면 어떤 점이 좋은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기분이 좋아진다.

사람은 기본적으로 몸을 만지는 것을 좋아하게 되어있습니다. 따뜻한 손길로 몸에 자극을 주면 서서히 쾌감이 생기고 기분을 좋게 만들어줍니다. 특히 성감대를 자극하는 자위는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는데요. 좀 더 즐겁고 자극적인 자위를 원한다면 오나홀, 딜도, 우머나이저 등 다양한 섹스토이를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스트레스를 해소해 준다.

자위로 오르가즘을 느끼게 되면 우리 몸에서는 옥시토신과 엔도르핀이 분비됩니다. 이 물질들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숙면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데요. 평소 스트레스가 많이 쌓였거나 피로감이 심하다면 자위를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자위는 건강에 이로운 행동입니다. 특히 남성의 경우 자위를 통한 정자 배출로 전립선암을 예방하고 건강한 정자 생성에 도움 줄 수 있습니다.

 

 

성욕을 해결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

연인이나 배우자가 있다면 섹스는 어려운 일이 아니지만, 미혼이거나 솔로인 경우 성욕 해소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무분별한 섹스를 하게 되면 성병 감염이나 원치 않은 임신 등 위험한 환경에 노출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자위는 혼자서 성욕을 해결하기 때문에 가장 안전한 방법 중 하나인데요. 건강하고 올바른 자위를 한다면 계속해서 생기는 성욕을 보다 쉽고 안전하게 해소할 수 있습니다.

 

 

성감대를 알 수 있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죽을 때까지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고 죽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즉, 성적 쾌감을 한 번도 느끼지 못했다는 말로 자신의 성감대가 어디인지 모른다는 말인데요. 올바른 자위를 통해 자신의 성감대를 알아낸다면 섹스 시 진정으로 즐길 수 있고 자극 포인트를 알아 성적 쾌감을 더욱 느낄 수 있습니다.

 

 

섹스 시 자신감을 높여준다.

남녀가 만나 사랑하고 관계를 가지는 것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처음 관계를 가지거나 경험이 많지 않다면 자신감이 없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일부 여성의 경우 어떻게 해야 상대방을 만족시킬 수 있는지도 모르고, 또 자신도 오르가즘을 느껴 본 경험이 없다 보니 자신감이 약해지기 마련인데요. 이런 경우 남자가 리드하지 않으면 여자는 점점 더 섹스에 대한 자신감을 읽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에도 자위는 충분히 도움이 되는데요. 미국 사회과학저널인 아메리칸 소셜로지컬 리뷰에서는 ‘젊은 여성들이 자위를 통해 섹스의 기쁨을 알게 되면 이성 간의 관계에서도 더 행복하다’라고 나타낸 적 있습니다.

 

따라서 자위란 폐쇄적이고 음탕한 쾌락이 아니라 섹스에서도 훌륭한 효과를 발휘하는 촉매제가 된다는 말입니다. 바로 이러한 점들 때문에 여성들은 자위를 이상하게 볼 것이 아니라 오히려 삶의 행복한 여유와 쾌락으로 봐야 한다는 것입니다.

 

 

간혹 사람들은 자위를 하면 마치 못된 짓을 한 것 같은 기분이 들거나 자신이 성욕이 너무 과도한 것은 아닐까? 라고 고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성욕은 인간의 자연스러운 본능이자 정기적으로 해소해야 하는 일입니다.

 

자위를 너무 부끄러워하기보다는 오히려 적극적인 태도로 자신의 성적 쾌감을 높이는 방법을 연구해 즐거운 성생활을 이어 나가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64건 1 페이지